Welcome to MILAGRO PENSION
주변여행지

빅오쇼

관광지 이미지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워터 스크린, 분수, 안개, 화염, 레이져, 조명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화려한 뉴미디어쇼로, 6개의 테마로 구성된
세계 단 하나뿐인 빅오쇼입니다.

이용시간 : 19:20 ~ 20:05(09월 ~ 11월기준)
펜션에서 차로 약10분거리

아쿠아 플라넷

관광지 이미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해양문화의 가치'를 전파하고 '생태계 보존'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아쿠아리움'과 '아쿠아판타지쇼', '테디베어박물관', '박물관은 살아있다'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으며
국제 희귀종 흰고래 벨루가들과 바이칼 물범 등 다양한 해양 생물들과 교감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연중무유 10:00 ~ 19:00 (입장마감 : 18:00)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여수 케이블카

관광지 이미지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환상적인 뷰 ! 바다 위 화려한 전망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다.

아시아에서는 홍콩, 싱가폴, 베트남에 이어 네번째로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로써, 이제 국내에서도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운행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행시간 및 매표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0분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

관광지이미지
이순신광장에서 하멜등대까지 2km구간에 있는 종포해양공원에 조성된 포차거리로 지금은 전국적인 핫 플레이스로 거듭난 여수 대표관광지 중 한곳으로써 여수에서 나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돌산대교의 야경과 여수밤바다를 수놓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입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바이킹 야시장

관광지 이미지
여수 바이킹 야시장은 여수 수산시장의 외관인 배 모양에서 착안하여
낮에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크루즈 여객선, 밤에는 활동적이고 화려한 느낌의
해적선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몽돌해변

관광지 이미지
무술목피서지 해변은 약 700m에 이르며 모래사장이 아닌 큰 몽돌로 이루어져 있다.
향일암, 용월사와 함께 돌산도의 유명한 해돋이 장소로 꼽히는 무술목피서지 해변에는 해송숲과 함께 큼직한 몽돌로 이루어진 몽돌밭이 펼쳐져 있다.
해송 숲 뒤로는 전남해양수산과학관이 있어, 어린자녀를 둔 가족단위 관광객(피서객)들은 해양수산 체험교육을 겸 할 수 있다.

펜션에서 도보로 약5분거리

향일암

관광지 이미지
화엄사의 말사로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제40호로 지정된 금오산에 있는 사찰로, 매년 12월 31일과 1월 1일에는 향일암 일출제가 열려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전국적인 해맞이명소이기도 합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해변 레일바이크

관광지 이미지
여수 해변 레일바이크는 전 구간 해안을 따라 달리기 때문에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오동도와 남해가 손에 잡힐 듯하고, 해가 지면 바다 위에 점점이 흩어진 외항선 불빛이 밤바다의 낭만을 더해준다.
국내 최초로 전구간이 해변을 따라 운행하며 마래터널 코스에는 LED조명의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돌산공원 & 돌산대교

관광지 이미지
여수시에서 돌산도를 향해 돌산대교를 건너자마자 만날수 있는 공원으로 사방이 탁
트여 있어 돌산대교와 여수 앞바다, 여수항, 장군도, 여수시가지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곳으로 여수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는 여수의 대표적인 야경명소입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0분거리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

관광지 이미지
길이 540m, 폭 25m 정도의 백사장과 평균수온 25℃로 따뜻해서 해수욕장으로는
최적지이다.
특히, 이곳의 백사장에 깔린 검은모래는 원적외선의 방사열이 높아서 모세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땀의 분비를 촉진시켜 준다고 한다.
매년 음력 4월 20일(양력 5월 하순~6월 초순사이)이면 검은 모래가 눈을 뜬다 하여 검도모래찜질 한마당이 펼쳐진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전라좌수영 거북선

관광지 이미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도 잘 알려진 바 있는 거북선은 1592년 임진왜란 (4월 13일)이 일어나기 직전 이순신 장군의 지휘 아래 군관 나대용과 우리 지역의 선박기술자들에 의해 건조된 함선입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오동도

관광지 이미지
여수하면 오동도, 오동도하면 동백꽃이 연상될 정도로 동백꽃이 유명한 섬이다.
섬 전체에 거미줄처럼 뻗어있는 탐방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고, 종합상가 횟집에서는 인근 남해 바다에서 갓잡아 올린 싱싱한 생선을 맛볼 수 있다.
오동도 입구에서 섬 안으로 들어가는 교통 수단으로는 동백열차를 비롯해 유람선, 모터보트 등도 있다.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

투어버스

관광지 이미지
주간코스, 야간코스, 야경코스, 토요유적코스 등으로 구성된 시티투어는 여수의 유명 랜드마크들을 모두 볼 수 있으며 주간코스와 야간코스는 각 정거장마다 승하자 가능하며 현장결제도 가능합니다.
특히 야경코스는 빛의 도시 여수를 가장 잘 보여주는 코스로 인기가 가장 좋습니다.(야경코스는 사전예약 필수)

펜션에서 차로 약15분거리